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서울

신림 카페 비엔나 커피 하우스, 공부하기 좋은 곳

by 띠끌 2021. 5. 4.

비엔나 커피 하우스는 체인점인데요. 전 신림점에 다녀왔습니다. 3층으로 되어있고요. 주로 2, 3층을 많이 이용하시더라고요. 3층은 스터디 공간으로 따로 만들었더라고요. 조용했습니다. 콘센트 꽂기도 편하고 자리도 아늑했어요. 무엇보다 비엔나 커피 하우스는 커피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아인슈테페너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들어간 마리아 테라지아 멜랑즈를 주문했습니다. 아인슈페너 크림도 아주 쫀쫀하더라고요. 티라미수 맛이 나는 멜랑즈는 달달한 것이 딱 제 취향이었답니다. 그리고 커피 번까지 시켜주었어요. 따끈하게 데워서 나오더라고요. 커피 번은 속이 촉촉하진 않아서 다음엔 다른 디저트를 주문할 것 같았네요. 겉은 파삭하니 좋았답니다! 커피를 다 마시고 주문 시점 3시간 안에 영수증과 머그컵을 가지고 가면 1000원에 아메리카노 리필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오래 있어도 된다 하는 것 같아서 편안했답니다. 영업시간은 9시부터였고요. 매일 영업한다고 하네요. 신림동 공부하기 좋은 카페, 조용한 카페, 커피 맛있는 카페 찾으신다면 비엔나 커피 하우스 어떠신가요?

댓글